케이팝버거매거진

News소식

브린, 새로운 팝 아티스트로

브린의 신보 ‘boyfriend material’

아티스트 브린(Bryn)이 2025년 8월 14일 새로운 싱글 ‘boyfriend material’을 발매하며 돌아왔다. 이번 곡은 댄스/팝을 기반으로 일렉트로닉과 힙합의 감각을 더해 트렌디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사운드를 완성했다. 총 2분 34초라는 짧은 러닝타임 속에서 브린 특유의 자유롭고 세련된 에너지가 농축되어 있으며, 발매 직후부터 국내외 리스너들 사이에서 빠른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boyfriend material’

브린은 싱어송라이터이자 퍼포머로서, 장르의 경계를 가볍게 넘나드는 실험적 태도와 당당한 자기 표현으로 주목받아왔다. 이전에도 알앤비, 힙합, 팝 등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며 차별화된 존재감을 보여준 그는, 이번 신보에서 더욱 밝고 경쾌한 무드로 자신의 음악 세계를 확장한다. ‘boyfriend material’은 타이틀 그대로 연애 감정을 경쾌하게 풀어낸 가사가 매력적이며, 댄서블한 리듬과 중독성 있는 훅이 어우러져 여름 시즌에 특히 잘 어울리는 곡으로 완성됐다.

브린 인스타그램

뮤직비디오는 홍석주 감독(@withgill)이 연출을 맡았고, 독창적인 2D 애니메이션과 캐릭터 디자인이 더해져 시각적인 재미를 극대화했다. BEAREX(@bearex.kr), Airsalmon(@airsalmon), BOBO(@wasupbobo) 등 국내외 비주얼 아티스트들이 참여하여 다채로운 영상미를 구현했고, 스타일링과 메이크업 역시 트렌디하게 연출돼 브린의 음악적 색깔과 완벽히 어우러졌다.

‘boyfriend material’ 뮤직비디오

Edited by K